한승연
걸그룹 카라 한승연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DSP미디어는 29일 자정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승연의 ‘데이(DA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한승연은 시스루룩이 가미된 톱과 숏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한승연은 완벽한 비율로 평소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성숙한 미모를 선보였다.
카라는 미니 6집 앨범명인 ‘데이 앤 나잇(DAY & NIGHT)’에 맞춰서 ‘데이(DAY)’와 ‘나잇(NIGHT)’버전으로 구성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먼저 공개되는 ‘데이’ 버전 콘셉트 포토는 ‘소녀의 늦여름’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멤버 4명의 로맨틱한 모습을 담아냈다.
첫 번째 주자인 허영지를 비롯해 박규리와 한승연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가운데 구하라 만을 남겨두고 있다.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잇’으로 전격 컴백한다. 카라는 앨범 발매일에 맞춰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는 국내 방송사인 SBS MTV와 일본 방송사인 TBS가 특집 방송할 예정이라 카라에 대한 국내외의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이 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일부는 UHD 포맷으로 제작, 일반 HD TV보다 네 배 이상 선명한 해상도로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담아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