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주니어 텐아시아 화보 비하인드 영상 캡처
대세 아이돌 갓세븐(GOT7)의 숨겨진 매력이 대방출됐다.29일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텐아시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 8월호 표지를 장식한 갓세븐의 멤버 별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8월의 꿈(August Dream)’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JB, 마크, 주니어, 잭슨, 영재, 뱀뱀, 유겸 일곱 멤버는 각자 다양한 감정 연기로 자신들의 매력을 드러냈다.
각 멤버 별로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도 이들의 매력은 오롯이 담겼다. 주니어(영상 링크)는 막대 사탕을 살포시 입에 물고, 학창 시절 소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소년의 청순한 눈빛과 표정을 연출했다.
또 마크(영상 링크)는 장미를 들고 우수에 찬 남자의 매력을, 영재(영상 링크)와 뱀뱀(영상 링크)은 각각 비눗방울과 풍선을 만드는 장난꾸러기의 장난기를, 잭슨(영상 링크)은 해맑은 아이의 순수함을 표정으로 풀어냈다. 유겸(영상 링크)과 JB(영상 링크) 또한 각기 다른 독특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들의 진짜 모습을 여과 없이 선보이고 있는 갓세븐은 “우리 팀의 가장 큰 매력은 솔직함이다”며 “꾸밈없이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아무 계산 없이 행동하는 건데, 그게 나쁘지 않게 보였으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리얼리티에서의 벌칙 이야기가 나올 때면 누구랄 것 없이 신 나게 얘기하며 이야기 내내 웃음을 덧붙였으며, 숙소에서의 룸메이트와 관련한 에피소드도 털어놓았다.
갓세븐의 화보와 유쾌함 가득한 인터뷰는 10+Star(텐플러스스타)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비하인드 영상은 텐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tenasia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갓세븐 주니어 텐아시아 화보 비하인드 영상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