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손홍민(위쪽)과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ADVERTISEMENT
# 손흥민 민아 열애설에 ‘아우디 R8’ 관심도 껑충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와 축구선수 손흥민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손흥민의 슈퍼카 아우디 R8이 덩달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이때 포착된 슈퍼카가 바로 아우디 R8. 승차 정원이 2명인 이 차는 독일 자동차 제조 그룹 폭스바겐 AG 자회사 아우디를 대표하는 스포츠카다. 성능도 슈퍼급이다. V최대 엔진 속도가 8000rpm, 최고 출력은 550마력 달한다. 아우디 R8 쿠페의 국내 가격은 2억 2,700만 원에서 2억 3,000만 원선이며, 2011년식 중고차도 1억 5000만 원 이상으로 알려졌다.
현재 민아의 소속사 측은 “두 번 정도 만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연인이라고 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다”는 입장을 밝힌 상황이다.
ADVERTISEMENT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