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김예림 ‘해요 말고 해’

그룹 하이포(High4)가 29일 정오 새 뮤즈 김예림과 입을 맞춘 신곡 ‘해요 말고 해’를 공개한다.

지난 4월 가수 아이유와 발표한 곡 ‘봄, 사랑, 벚꽃 말고’로 데뷔와 함께 음원차트 올킬,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음원 신성으로 떠오른 하이포 김예림과 콜라보레이션 곡 ‘해요 말고 해’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해요 말고 해’는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바통을 이어 받은 하이포의 ‘말고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이 곡은 누구나 가슴에 품고 있을 법한 감정을 드라마틱한 멜로디와 상큼한 비주얼로 소화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노래를 선사하는 하이포만의 강점이 제대로 녹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봄, 사랑, 벚꽃 말고’를 통해 풋풋한 첫 사랑의 느낌을 선사했던 하이포는 이번에는 빈틈이 있지만 노련한 작업남으로 변신해 진한 남성미를 드러낼 계획이다.

하이포의 ‘해요 말고 해’는 이종훈 작곡가와 PJ 작곡가가 공동 작곡했으며 가수 수호와 프로듀서 최갑원이 함께 가사를 썼다. 특히 멤버 알렉스와 임영준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하이포는 음원과 함께 멤버들의 이미지 변신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뮤즈’ 김예림의 마음을 얻기 위해 총 공세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과 이를 지켜보며 스타킹을 끌어 올리고 그윽한 눈빛으로 노래를 부르는 김예림의 아찔한 매력이 신선한 충격을 자아낼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멤버들은 순수남 대신 진한 남성미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포는 ‘해요 말고 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N.A.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