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뮤직비디오
걸그룹 포미닛 현아의 솔로 타이틀곡 ‘빨개요’가 음원 공개 직후 3개 차트 1위에 올랐다.현아는 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의 타이틀곡 ‘빨개요’를 비롯한 전곡의 음원과 ‘빨개요’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타이틀곡 ‘빨개요’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올레뮤직 등 3개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에서 현아는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를 뿜으며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같이 흡입력 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캣우먼부터 클레오파트라까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다양한 여성상으로 변신한 현아는 자신만의 섹시 아우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현아는 지난 주 음악방송을 통해 ‘빨개요’의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된 바 있다.
현아는 ‘빨개요’ 컴백 무대를 통해서 ‘몽키 댄스’를 기반으로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섹시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무대를 선보였다.
현아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와 함께 현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SBS MTV ‘현아의 프리먼스’를 통해 음반 제작 과정과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