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HA:TFELT)로 31일 솔로 데뷔를 앞둔 원더걸스 예은이 타이틀곡 ‘애인트 노바디(Ain’t Nobody)’의 두 번째 티저 스트릿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핫펠트는 27일 0시 JYP네이션 SNS(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공식 홈페이지에 ‘스트릿 댄스’ 티저를 공개해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은 잔잔함 속 복잡한 감정을 담은 첫 번째 티저와는 달리 폭발적인 감정을 기반으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화려한 색감의 나비의 날갯짓에서 시작되는 이 영상은 핫펠트가 뉴욕의 한 거리에서 춤을 추는 장면을 보여준다. 강렬한 안무, 독특한 음악과 몽환적인 배경 등이 핫펠트의 고조된 감정을 표현한다.
핫펠트의 데뷔앨범 ‘미?(Me?)’는 그녀가 전곡 공동 작사 작곡하고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앨범으로, 원더걸스 혜림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원더걸스 유빈이 뮤직비디오 참여 및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함께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핫펠트는 31일 0시 앨범 ‘미?’와 타이틀곡 ‘애인트 노바디’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당일 저녁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로 데뷔한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