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현아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현아는 18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음반 ‘에이토크(A TALK)’의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 이미지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공개된 이미지 속 현아는 침대에 누워 순백의 란제리를 입은 채 강렬한 눈빛으로 섹시미를 자랑했다. 현아는 순수한 느낌과 도발적인 섹시함을 발산하며 복합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오는 28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깔인 ‘레드(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발랄하고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이다. ‘빨개요’는 현아의 건강한 섹시미를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으로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빚어낸 위트 넘치는 멜로디에 현아의 독특한 매력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현아는 지난 2010년 ‘체인지’로 첫 솔로 데뷔를 한 뒤 ‘버블팝’, ‘아이스크림’ 등을 통해 섹시 아이콘으로 성장해 온 데 이어 ‘빨개요’로 차원이 다른 섹시함의 완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아는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이번 음반 작업 전 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적인 모습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앞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현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첫 방송을 앞앞두고 있다.
현아는 오는 25일 방송 무대를 시작으로 ‘빨개요’의 활동을 시작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