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지오디의 타이틀 곡 ‘새터데이 나이트’(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9일 지오디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싸이더스HQ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 다섯 멤버들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를 담은 사진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지오디 멤버들은 각자 카센터 직원, 삶에 찌든 회사원, 캬바레 최고의 DJ, 길거리를 전전하는 거리 복서, 유치원 10개가 꿈인 그저 평범한 아이의 아빠로 분했다. 더욱 재미있는 점은 한 멤버가 메인이 되는 에피소드에서 다른 네 명의 멤버들이 농익은 막춤과 우스꽝스러운 분장, 가발로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는 것은 물론, 메인 멤버보다 더 뛰어난 표정연기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GOD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다섯 명의 멤버들은 경쟁의식으로 더욱 과감해지는 분장을 선보여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너 나 할 것 없이 적극적으로 다른 멤버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자처하며 코믹 화장의 진가를 발휘해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지난 8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지오디 ‘Chapter 8′은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엠넷, 지니 등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의 정상을 기록했다. 지오디의 오프라인 앨범은 오늘 9일 정식 발매되며, 오는 12,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