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댄싱 9’

케이블채널 Mnet ‘댄싱 9’ 시즌2가 최강 비보이와 비걸의 키스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4일 오후 ‘댄싱 9’ 시즌 2 제작진은 유투브를 통해 화제의 도전자 신규상과 김진희의 대담한 키스 퍼포먼스를 선 공개했다. 이번 퍼포먼스에서 신규상과 김진희는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고 ‘썸 타는’ 남녀의 모습을 춤으로 표현했다. 의자를 활용한 비보잉 기술로 흥을 돋우던 두 사람은 키스로 퍼포먼스에 방점을 찍었다.

앞서 신규상은 세계대회를 제패한 정상급 비보이 크루인 ‘갬블러 크루’의 일원으로, 드래프트 무대에서 고난도 기술을 여유 있게 소화하는 기량을 보이며 블루아이의 선택을 받았다. 신규상과 호흡을 맞춘 김진희는 그룹 글램의 멤버로, 아이돌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현란한 비보잉과 다양한 춤을 소화하는 능력을 보이며 블루아이의 선택을 받았다.

특히 탄탄한 11자 복근이 완벽하게 드러나는 김진희의 블랙 시스루 의상은 커플무대 음악인 프라이머리의 ‘씨스루’와 어울리며 그 매력을 더했다. 드래프트 무대에서 스트라이프 의상으로 펑키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던 김진희는 이번 무대에서 웨이브진 긴 머리를 풀어헤치는 등 여성미를 더하며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댄싱 9’ 시즌 2를 담당하는 안준영 PD는 “신규상 김진희 도전자의 무대와 함께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커플미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시즌 커플미션에서는 제작진도 깜짝 놀란 환상적인 무대가 여러 번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4회에서는 레드윙즈의 올인미션을 시작으로 전지훈련 이야기가 이어진다. 특히 오는 8일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개막을 앞두고 도전자들을 찾은 뮤지컬 배우 박해미와 홍지민이 등장해 소미션을 부여하고 도전자들의 표현력과 연기력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