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그룹 시크릿 한선화가 엘리트로 변신한다.

3일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측이오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극 중 성형외과 의사로 등장하는 한선화의 여러 모습이 담겼다.

극 중 한선화가 연기할 강세아는 공기태(연우진)와 의대 동기이자 잘 나가는 성형외과 의사로 주체적인 삶을 추구하는 엘리트녀다. 스스로를 성형미인이라 떳떳하게 밝히는가 하면 원하는 바는 반드시 이루고야 마는 솔직하고 당당한 캐릭터로 일명 결혼이 필요 없는 여자라고.

‘연애 말고 결혼’ 제작발표회에서 송현욱 감독은 “한선화의 밝은 이미지와 강세아의 캐릭터가 잘 혼합된다면 ‘커피프린스’의 채정안 같은 매력적인 캐릭터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한선화를 향한 기대감을 전한바 있다. 이어 “한선화는 표정을 짓고 대사를 할 때 내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본인이 고민하고 연구해 진지하게 표현을 해내 놀랄 때가 많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선화 역시 “고민이 많지만 감독님과 많이 대화를 나누고 내 안의 밝은 모습을 잘 더해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만들어 보겠다”며 남다른 포부로 작품을 향한 애착을 드러냈다.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질색남 공기태(연우진)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주장미(한그루)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4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