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개그와 맞바꾼 새끼 상어의 이빨 자국 케이블채널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에서 유상무가 새끼 상어에게 물렸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7월 1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시간탐험대’ 유상무-상어 다.
‘렛츠고 시간탐험대2’는 실제 조상들의 삶을 재현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지난 30일 방송분에서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선사시대를 체험했다. 탐험대원 유상무, 장동민,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은 직접 채집과 사냥을 하며 동굴과 움막에서 비를 피하고 잠을 청하는 등 생고생을 펼쳤다.
ADVERTISEMENT
바위위에 패대기쳐진 새끼 상어의 모습은 놀라움을 안겼다. 떡 벌어진 아가리와 두툼한 턱이 그 힘을 짐작케 했기 때문. 도미인 줄만 알았던 새끼 상어의 위용을 확인한 유상무와 장동민은 “사람을 죽이려고 하느냐”고 화를 내 웃음을 안겼다.
TEN COMMENTS, 선명한 이빨자국이 웃기면서도 슬픕니다. 다음 사냥에는 꼭 뗀석기를 장착하세요.
ADVERTISEMENT
사진.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 방송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