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그룹 비스트가 오는 8월 단독 콘서트를 연다.

비스트는 오는 8월 15, 16일 양일간 각각 1만여명의 규모로 총 2만명 규모의 단독 콘서트 ‘뷰티풀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비스트의 단독 콘서트 ‘뷰티풀쇼 2014’는 작년 7월에 2만 여명의 규모로 치러진 ‘뷰티풀쇼 2013’이후로 1년만의 국내 단독 공연이다. 비스트의 단독 콘서트는 2010년을 시작으로 해마다 다른 콘셉트, 다양한 레퍼토리와 스펙터클한 연출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비스트는 이번 ‘뷰티풀쇼’에서도 비스트의 성장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무대들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 자세한 정보는 이후 비스트의 공식 팬카페등을 통해 공지된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비스트는 타이틀곡 ‘굿럭’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 날 양요섭은 1위 소감을 전하며 “우리 여름에 콘서트 하니 놀러와요”라는 센스 넘치는 멘트로 팬들에게 제일 먼저 단독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비스트는 현재 타이틀곡 ‘굿럭’으로 4일 연속 1위 트로피를 받으며 최정상 보이그룹의 위엄을 입증하고 있다. 비스트의 단독콘서트 ‘뷰티풀쇼 2014’는 오는 8월 15일, 16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