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태양이 특급 팬서비스를 계획했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는 “태양이 정규 2집앨범 ‘라이즈(RISE)’ 에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게릴라 콘서트 및 하이터치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에 의하면 태양은 오는 26일 서울 신촌 유플렉스에서 비공개 서프라이즈 허그회를 시작으로 27일 부산에서, 29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하이터치회를 진행한다.

먼저 27일에는 부산 신나라레코드(파워스테이션)에서 24일부터 26일 오후 9시까지 ‘라이즈’ 앨범을 구매한 당첨자 190명과 빅뱅 오피셜 V.I.P당 당첨자 10명의 팬들과 함께 부산 진구에 위치한 대우백화점 센트럴스퀘어에서 하이터치회가 개최된다.

이날 태양은 오후 8시 부산 해운대 인근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통해 타이틀곡 ‘눈,코,입’을 포함한 ‘새벽한시’ 등을 선보인다. ‘태양 선라이즈 미니 콘서트 위드 지니(SURPRISE MINI CONCERT with genie)’라는 타이틀의 이 공연은 KT뮤직지니 협찬으로, 음원사이트 지니 이벤트 당첨자 50여명 및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한다.

29일에는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 원형무대에서 하이터치회를 이어간다. 이날 은 25일부터 27일까지 영등포 교보핫트랙스에서 앨범을 구매한 팬들 중 당첨자 230명과 백뱅 오피셜 V.I.P 당첨자 20명, 총 250명의 팬들과 함께한다.

27일, 29일 하이터치회 당첨자 발표는 각각 26일 오후 10시, 28일 오후 4시 교보핫트랙스(http://www.hottracks.co.kr/ht/welcomeMain) 홈페이지와 빅뱅 오피셜 V.I.P 존 공지게시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태양의 2집 앨범 타이틀곡 ‘눈,코,입’은 발매 4주차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의 실시간차트, 일간차트, 주간차트 정상은 물론, 가온 3주차 주간 앨범차트 1위, 스트리밍차트 1위를 석권하며 롱런 중이다.

또한 18일 일본에서 공개된 앨범 ‘라이즈’의 한국판이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 레코초쿠에서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일본 아이튠스 팝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오는 8월 13일 예정된 첫번째 솔로 투어 콘서트 ‘솔 재팬 투어 2014(가)’는 예약이 폭주해 추가 공연을 발표하는 등 총 6개 도시 10회 공연 진행이 확정됐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