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차승원
이승기가 차승원이 ‘으~리 놀이’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19일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측은 이승기와 차승원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쉬는 시간을 틈타 ‘으~리 놀이’를 펼쳤다. 만화 ‘드래곤볼’에서 손오공이 합체를 시도할 때 만들어내는 자세를 취하며 ‘깨방정 퓨전’을 완성한 것.
이승기와 차승원은 만나기만 하면 격한 대립을 벌이는 극중 모습과 달리 실제로는 촬영장을 유쾌한 분위기로 이끄는 활력소 역할을 하고 있다고.
이승기 소속사 측은 “호흡을 맞추는 장면이 많은 이승기와 차승원은 하루 24시간을 같이 보내다시피 하면서 그 누구보다 두터운 친밀함을 쌓아가고 있다. 연기에 대한 대화부터 소소한 신변잡기적인 이야기까지, 속 깊은 대화를 나누는 형제 같은 사이가 됐다”며 “당겨주는 선배와 밀어주는 후배의 환상적인 궁합이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어내는 것 같다. 앞으로도 ‘대판 커플’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회 방송 분 엔딩에서는 은대구(이승기)가 엄마의 살해범 조형철(송영규)이 죽음의 위기에 처한 모습을 목격한 후 극심한 갈등에 빠진 모습이 담겨졌다. 은대구는 자신을 바라보며 살려달라고 눈빛을 보내는 조형철에게서, 과거 조형철에 의해 죽어가던 엄마의 모습을 떠올렸던 것. 과연 은대구가 엄마를 죽인 살해범 조형철의 목숨을 구해낼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12화는 1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후크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