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가 타이틀곡 ‘굿럭(GOODLUCK)’으로 9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비스트는 16일 0시에 발표한 미니 6집 음반 타이틀곡 ‘굿럭’으로 차트 진입부터 멜론,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등 9개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보이그룹 음원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16일 8시 기준으로도 비스트의 ‘굿럭’은 여전히 차트 올킬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굿럭’은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라인과 애절한 가사로 용준형, 김태주 콤비의 감성댄스곡으로 비스트 멤버들의 성숙함이 묻어난다.

비스트는 ‘굿럭’을 비롯해 앞서 선공개로 1위를 기록했던 발라드곡 ‘이젠 아니야’와 수록곡 ‘이 밤 너의 곁으로’,’히스토리’등을 차례로 차트 상위권에 올리며 ‘수록곡 줄세우기’의 위엄을 선보였다.

비스트는 타이틀곡 ‘굿럭’의 음원과 동시에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뮤직비디오도 선보였다. ‘굿럭’의 뮤직비디오는 앞서 선보인 개인별 티저 영상에서 화제를 모은 영화 ‘2046’ 모티브의 애절한 스토리라인에 이어 화려한 군무씬과 압도적인 분위기로 새로운 변신을 선언했다. 애절한 양요섭의 도입부에 피아노를 연주하는 용준형으로 시작하는 ‘굿럭’ 뮤직비디오는 멤버들 각각의 세련된 남성미를 어필하며 데뷔 6년차 아이돌의 성숙함을 보여준다.

비스트는 타이틀곡 이번 주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