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이 태양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눈,코,입’을 커버한 영상이 16일 오후 9시 전격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사진과 함께 ‘눈,코,입/COVER VIDEO RELEASE 6월 16일(월) 9PM’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악동뮤지션은 앞서 자신들의 앨범에서 선보인 발랄했던 이미지와는 달리 흑백사진속에 슬픈 감성이 느껴지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눈,코,입’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태양의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 2일밤 12시 공개 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1위를 석권했다. 이 곡은 엠넷의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등 방송사 음악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월 발표한 데뷔앨범 ‘플레이(PLAY)’에 수록된 ’200%’, ‘기브 러브’ 등으로 사랑받았던 악동뮤지션이 과연 태양의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보컬로 채워진 ‘눈, 코, 입’을 어떤 식으로 재해석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티저이미지에는 ‘COVER PROJECT BY YG FAMILY 001’이라는 문구도 함께 표시돼 있어 흥미롭다. 태양 ‘눈,코,입’ 커버 영상에 악동뮤지션 외에 또다른 YG소속 가수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다음 커버 영상의 주인공은 누가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고 YG 측은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