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히스토리가 컴백 일자를 확정했다.
히스토리는 오는 23일을 이번 미니 앨범 ‘디자이어(DESIRE)’의 발매일로 확정 발표하며, 최근 컴백한 인피니트와 비스트, 빅스에 이어 제국의 아이들, 유키스, B.A.P, 보이프렌드 등 보이 그룹들의 연이은 컴백 일정에 동참했다.
히스토리는 그 동안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오는 16일부터 멤버 개개인의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이번 히스토리(HISTORY)의 세 번째 미니앨범 ‘디자이어(DESIRE)’의 티저이미지는 송경일, 나도균, 김시형, 김재호, 장이정 등 멤버 5인이 지닌 신선하면서도 다양한 개성을 담아냈다. 이번 사진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고 밝혔다.
히스토리의 미니 앨범 ‘디자이어(DESIRE)’는 아이유, 가인,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을 탄생시킨 조영철 프로듀서를 주축으로 작곡가 이민수, 작곡가 배진렬(JR Groove), 작곡가 앤드류 최(Andrew Choi), 작사가 김이나 등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해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예상케 하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제작진으로 이름을 올린 히스토리의 막내 장이정은 새 앨범의 첫 번째 수록곡 ‘아이 갓 유(I Got U)’의 노랫말을 완성하고. 마지막 수록곡인 ‘블루문(Blue Moon)’을 작곡가 KZ와 공동 작사, 작곡하는 등 그 동안 쌓아온 송 라이팅 실력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데뷔 싱글 ‘드리머(DREAMER)’와 미니 앨범 ‘저스트 나우(JUST NOW)’, ‘블루 스프링(Blue Spring)’ 등에서 발랄한 소년부터 섹시한 나쁜 남자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의 시선을 모은 히스토리(HISROTY)는 이번 신보 ‘디자이어(DESIRE)’의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 ‘싸이코(Psycho)’의 파격적인 곡명을 공개, 또 한번의 과감한 변신을 예고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트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