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 SBS ‘패션왕 코리아2’에 출연한다.홍진경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 당시 자신의 소장용 의상으로 모든 스타일링을 소화해 왔을 정도로 뛰어난 패션 감각을 뽐낸 바 있으며 입고 나오는 의상마다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는 등 대표 패셔니스타로 알려져왔다.
홍진경 소속사 관계자는 “홍진경은 예능감도 뛰어나지만 의상에 대한 감각 역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현재 패션 속에 예능감까지 접목시켜 ‘패션왕 코리아2’ 최후의 1인이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진경은 ‘패션왕 코리아2’에서 개그맨 조세호와 유일하게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이 ‘패션왕 코리아2’에서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해 11월 첫 방송 된 ‘패션왕 코리아’는 연예계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인정받고 있는 패셔니스타들이 디자이너와 팀을 이뤄 의상을 직접 만들고 심사위원들로부터 평가를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인 시즌2에서는 홍진경을 비롯해 배우 윤진서, 클라라, 블락비의 지코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룬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