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 손편지

그룹 빅스 엔이 손글씨로 음악프로그램 1위 감사 소감을 전했다.

12일 엔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SBS ‘인기가요’에 이어 MBC 뮤직 ‘쇼! 챔피언’ 1위에 대한 감사소감이 담긴 자필편지를 공개했다.

빅스는 지난 8일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지난 11일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 ‘기적’으로 음악방송 정상을 차지했다.

이에 리더 엔은 “내 별빛님들. 저희 빅스가 여기까지 올 수 있는 힘을 주신 별빛 여러분들은 이번 ‘기적’을 어떻게 들어 주실지 궁금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떨리기도 했고 예상치 못했던 1위의 순간에 역시 가장 먼저 떠오른 것도 별빛 여러분이었습니다”며 1위 수상에 대해 기쁨과 함께 가장 먼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엔은 “앞으로도 내 별빛님들께 자랑스러운 빅스가 되기 위해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정말 고맙고 고맙습니다”라며 정성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특히 엔은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글씨체와 팬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진정성 넘치는 소감으로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빅스는 오는 7월 19, 20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첫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헥스 사인(VIXX LIVE FANTASIA [HEX SIGN)’을 개최한다. 빅스의 콘서트는 는 티켓 오픈 9분 만에 전 좌석이 매진되는 막강 티켓 파워를 보였다. 이에 빅스는 오는 7월 18일 추가 공연을 확정지으며 오후 8시 일반 예매 티켓 오픈을 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엔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