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두 번째 ‘보이스 프로젝트(Cube Voice Project Part. 2)’가 공개된다.

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큐브 보이스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은 감성어린 발라드곡 ‘그 때 그날처럼’이다. 이 곡의 주인공은 큐브 아티스트 중 듣는 음악에 초점을 맞춰 풍부한 보컬의 매력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이스(Voicie)’라는 단어 그대로 큐브의 많은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통해서 보컬이 지니는 다양한 매력을 여러 장르 속에서 새롭게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한 보컬 유닛 프로젝트. 자신들만의 색깔이 뚜렷한 다양한 큐브의 아티스트들 가운데 이번 발라드곡 ‘그 때 그날처럼’으로 색다른 보컬의 매력을 뽐내게 될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큐브 보이스 프로젝트’는 지난 해 비스트 양요섭과 큐브걸스(CUBE GIRLS, 가칭)의 듀엣곡 ‘퍼퓸(Perfume)’으로 첫 시작을 알렸다. 감성적이고 사랑스런 보컬의 매력으로 화사한 봄의 느낌과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3일에 공개되는 ‘큐브 보이스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 ‘그때 그날처럼’은 사랑하는 이가 꼭 돌아오기 바라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 피아노 선율과 목소리만으로 완성시킨 도입부와 기다리는 이의 간절함이 느껴지는 가사는 아련함으로 다가온다.

‘큐브 보이스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인 ‘그 때 그날처럼’은 오는 3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