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콜라보
어쿠스틱 콜라보가 3년 만에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했다. 어쿠스틱 콜라보 안다은은 새 기타 파트너와 함께 2일 ‘아이두(I DO)’로 컴백했다. 어쿠스틱 콜라보는 지난 2011년 정규 1집 ‘언플러그드(Unplugged)’로 언플러그드 음악의 진수를 선보이며 많은 팬층을 확보해왔다. 새 멤버 우디김(Woody Kim)은 비엔나 유명 음악대학인 잼 뮤직랩 콘저버토리엄 비엔나 (JAM MUSIC LAB CONSERVATORIUM VIENNA)에서 5년간 음악을 공부한 실력 있는 뮤지션이다.어쿠스틱 콜라보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의 열망은 앞서 지난 5월 발매한 싱글 ‘휘파람’으로 입증됐다. ‘휘파람’은 발매 직후 소리바다 차트 1위를 비롯해 모든 음원 차트 정상에 머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ADVERTISEMENT
타이틀곡 ‘아이두’는 이소라의 ‘청혼’ 이후 여성이 부르는 청혼가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쿠스틱 콜라보의 제작사 모그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는 “어쿠스틱 콜라보의 팬들이 오랜 시간 새 앨범을 기다려온 것으로 안다. 지난 3년 간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차곡차곡 쌓아왔고 그 결과물을 공개한다”며 “새 앨범은 더 많은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유명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를 감행했고 대중성과 완성도를 모두 갖춘 음악이 나왔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모그커뮤니케이션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