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19일 신곡 ‘뷰티풀(Beautiful)’을 선공개하며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스윗소로우가 2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4집 PART1 ‘포 러버스 온리(FOR LOVERS ONLY)’를 발매한다.
ADVERTISEMENT
또한 선공개곡 ‘뷰티풀’의 작사뿐 아니라 수록곡 ‘빈틈을 줘’의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인호진을 비롯해 멤버 성진환은 수년 전부터 멜로디와 가사를 써두었던 곡을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 OST에 참여했던 프로듀싱팀 멜로디자인과 의기투합해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담은 ‘천사가 되겠어’를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송우진은 M.C THE MAX의 ‘그때 우리’, ‘백야’, 린의 ‘하이힐(High Heel)’ 등을 작곡한 팀 WATT와 수록곡 ‘멋진 날’의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경쾌한 휘파람 소리와 명랑한 가성의 코러스가 마치 개구쟁이들이 노래하는 듯한 유쾌함을 선사하고 있다.
ADVERTISEMENT
스윗소로우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4집 PART1 ‘포 러버스 온리’를 발매하며 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