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윗소로우가 화사한 앨범을 들고 팬들을 찾는다.
지난 달 19일 신곡 ‘뷰티풀(Beautiful)’을 선공개하며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스윗소로우가 2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4집 PART1 ‘포 러버스 온리(FOR LOVERS ONLY)’를 발매한다.
매 앨범 자신들의 자작곡와 프로듀싱 실력으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던 스윗소로우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드러냈다. 지난 27일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던 이번 타이틀곡 ‘설레고 있죠’는 멤버 김영우가 작사,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도맡으며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렘을 표현했다. 버스커 버스커의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드라마 음악감독으로 활약 중인 김지수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선공개곡 ‘뷰티풀’의 작사뿐 아니라 수록곡 ‘빈틈을 줘’의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인호진을 비롯해 멤버 성진환은 수년 전부터 멜로디와 가사를 써두었던 곡을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 OST에 참여했던 프로듀싱팀 멜로디자인과 의기투합해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담은 ‘천사가 되겠어’를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송우진은 M.C THE MAX의 ‘그때 우리’, ‘백야’, 린의 ‘하이힐(High Heel)’ 등을 작곡한 팀 WATT와 수록곡 ‘멋진 날’의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경쾌한 휘파람 소리와 명랑한 가성의 코러스가 마치 개구쟁이들이 노래하는 듯한 유쾌함을 선사하고 있다.
뮤직앤뉴는 “스윗소로우가 이번 앨범을 위해 작사,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세심하게 심혈을 기울여 최고의 음악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멤버들의 음악적 욕심이 빛나는 이번 앨범과 함께 음악 팬들의 감성 또한 충만해질 수 있기를 바라며 스윗소로우 새 앨범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윗소로우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4집 PART1 ‘포 러버스 온리’를 발매하며 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