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은 지난 5월 31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간) ‘북경 21세기 극장’에서 ‘헬로 베이징 2014 전진 팬미팅(HELLO BEIJING 2014 JUNJIN FANMEETING)’이란 타이틀로 팬미팅을 개최, 현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를 선사했다.
ADVERTISEMENT
팬미팅 전에는 중국 3대 포털 사이트 중 하나인 시나(Sina)를 비롯, 텐센트(Tencent, ????), LeTV(??), iQIYI(?奇?) 등 현지 연예 관련 주요 매체들과의 기자회견을 가진 전진은 오랜만의 솔로 활동 소감과 향후 계획 등을 이야기했다.
이날 팬미팅에서 전진은 1집 앨범 ‘전진(前進) 뉴 디케이드(New Decade)’의 타이틀곡 ‘Wa’와 수록곡 ‘아픈 사랑’, 209년 발매한 미니앨범 ‘패셔네이션(Fascination)’의 타이틀곡 ‘헤이야(Hay Ya!)’와 수록곡 ‘날 사랑해라’의 무대를 화려한 퍼포먼스로 선보였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1,500 여명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ADVERTISEMENT
이에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전진이 오랜만에 북경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전진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활발하게 솔로 활동을 이어갈 전진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북경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전진은 오는 8월 3일 상해에서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신화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