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의 소속사인 블루프린트 뮤직 측은 지난 5월, 30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싱크로퓨전’을 오는 6월 17일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박정현의 새 앨범인 ‘싱크로퓨전’은 ‘함께 하고 싶은 음악가들과의 싱크로(SYNCRO)! 정규 앨범에서는 풀어낼 수 없는 다양한 장르의 퓨전이라는 모토 아래 첫 프로젝트다. 첫 번째 프로젝트의 산뜻한 출발을 알리는 이번 앨범은 윤종신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팀 89(Team89)’와 협업, 그동안 박정현이 지켜온 음악적 완성도를 지키면서도 유니크하면서도 새로운 음악적 컬러를 더할 것이라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또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더블 키스(Double Kiss)’는 비트감 넘치는 리듬과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귓가를 자극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곡으로, 주로 발라드 장르의 음악을 구사했던 박정현의 파격적인 변신을 기대케 하는 곡이다.
ADVERTISEMENT
박정현의 새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앨범에는 마이클 잭슨의 여러 앨범에 참여했던 미국 최정상급 기타리스트 ‘폴 잭슨 주니어(Paul Jackson Jr.)’, 그래미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엔지니어 ‘마우리시오 게레로(Mauricio Guerrero)’ 등도 전격 참여,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전국 투어 중인 박정현은 오는 14~15일 대구 공연과 내달 5~6일에는 대전, 12~13일에는 일산 공연을 앞두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