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6월 2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홍예슬,김대성,김지민이다.
홍예슬,김대성,김지민
# 실시간 검색어를 접수한 KBS2 ‘개그콘서트’ 출연진들지난 1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취해서 온 그대’에 출연한 홍예슬의 미모가 화제다. 이날 홍예슬은 아주 잠깐 그 모습을 드러냈음에도 불구,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로써 홍예슬은 김지민-허민-신보라로 이어진 개그우먼 계보의 뉴페이스로 떠올랐다.
홍예슬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에 자리한 이들은 바로 김지민과 김대성이다. ‘개그콘서트’ 출연진이기도한 이들 사이에 얽힌 관계가 흥미롭다. 김대성은 지난 1일 ‘개그콘서트’에서 홍예슬이 첫 출연한 코너의 상대역이었으며 김지민은 현재 ‘개그콘서트’의 대표 미녀 개그우먼이다. 차기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의 직속선배인 것.
이와 함께 김대성은 최근 진행된 KBS2 ’1대 100′ 녹화에서 김지민에 대한 호감을 밝힌 것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대성은 “김지민은 얼굴도 예쁜데 마음까지 예쁘다”며 수줍게 밝혔다고. 기어이 김대성은 “김지민 씨 밥 한 끼 하시죠”라고 공개적으로 고백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TEN COMMENTS, 사실, 김대성씨도 개그콘서트 미녀 라인에 들어가시기에 충분한 미모라고 생각됩니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KBS2, 코코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