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김수로
케이블채널 Mnet ‘댄싱9’ 마스터 김수로가 도전자들의 무대에 중독됐다.29일 ‘댄싱9’ 시즌2 제작진은 첫 방송에 앞서 이번 시즌 도전자들의 실력과 개성을 가늠할 수 있는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은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팀원을 선발하는 드래프트 무대 중 한 팀의 공연으로 그룹 엑소-K의 ‘중독’에 맞춰 고난도의 태권도 기술과 케이팝 댄스를 접목시킨 무대가 ‘댄싱9’ 마스터들을 매료시키는 장면이다. 영상 속 김수로는 태권도복을 맞춰 입고 힘찬 칼군무를 선보이는 지원자들을 지켜보며 놀란 입을 다물지 못했다.
마스터 김수로의 뜨거운 열정은 ‘댄싱9’에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수로는 ‘공연계 미다스의 손’다운 안목에 춤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해져 활약상을 보였다. 김수로는 3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김수로 프로젝트’를 이끈 프로듀서이자 세계적인 비보이 댄스 대회 영상을 모두 구해서 애청할 정도의 스트리트 댄스 마니아인 만큼 가능성 있는 댄서들을 알아보는 능력이 탁월하기 때문이다. 김수로는 도전자들의 무대에 푹 빠져 함께 즐기다가도 블루아이 팀에 승리를 가져다 줄 최고의 댄서를 찾아내는 매의 눈을 번뜩여 상대팀인 레드윙즈의 강력한 견제대상으로 떠올랐다.
CJ E&M의 안준영 PD는 “김수로의 마스터 합류로 ‘댄싱9’ 시즌 2의 경쟁구도가 완전히 새로워졌다. 분위기메이커 김수로의 영향으로 양팀 마스터들의 우정이 더 돈독해졌지만, 승부에 있어서는 지난 시즌과 비교할 수 없이 불꽃 튀는 쟁탈전이 펼쳐졌다”고 설명했다.
‘댄싱9’ 시즌 2는 오는 6월 1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