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과 이진욱 측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29일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진욱 소속사 월엔터테인먼트 역시 “이진욱 씨와 공효진 씨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길 바라며, 배우로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보도자료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진욱과 공효진이 목하 열애중이라는 보도와 함께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만났으며, 지난해 3월 ‘2013 춘계 서울 패션위크’ 디자니어 김재현의 ‘쟈댕 드 슈에뜨’ 컬렉션에 함께 참석했다.

공효진과 이진욱은 현재 각각 차기작으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tvN 사극 드라마 ‘삼총사’ 출연을 확정 짓고 컴백을 준비 중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텐아시아 DB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