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박해진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 이종석 박해진의 어깨 허그가 포착됐다.

28일 ‘닥터이방인’ 측은 이종석과 박해진의 어깨 허그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과 박해진은 극 중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는 대립관계임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절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박해진은 이종석 뒤에서 어깨동무를 해 백허그 자세를 취했고 이종석 역시 이를 받아들여 웃음을 선사했다.

박해진은 카메라를 향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지어 보이다가 극 중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백만불짜리 미소까지 보였다. 매사 진지할 것만 같은 박해진이었지만 직접 설정사진을 찍고 이종석을 뒤에서 껴안아 숨겨뒀던 귀여운 모습을 자랑했다.

이종석도 애교 넘치는 표정을 대 방출했다. 이종석은 카메라를 발견하자 코끝을 찡끗하고 눈썹을 슬며시 올려 명랑만화 속 주인공 같은 표정연기를 보였다. 또 이종석은 카메라를 향해 입을 내밀거나 로맨틱 눈빛을 발사하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의 끝을 보여줬다.

특히 이 날은 지난 27일 방송된 8회에서 불꽃 스파크가 튀었던 이종석과 박해진의 수술준비실 촬영이 있던 날로 극에서 느껴졌던 날선 긴장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석과 박해진은 장난을 치다가도 카메라에 불이 들어오면 극 중 캐릭터 박훈과 한재준에 몰입해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닥터이방인’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아우라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