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
이수만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회장과 보아, 슈퍼주니어가 엑소 콘서트에 등장했다.

엑소는 2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첫 번째 단독콘서트 ‘엑소 프롬 엑소 플래닛 #1-더 로스트 플래닛(EXO FROM. EXO PLANET #1-THE LOST PLANET)’을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 직전 이수만 회장의 등장으로 팬들이 술렁였다. 팬들은 이수만 회장을 알아보고 환호를 보였다. 이내 이수만 회장은 웃는 얼굴로 팬들을 향해 일어나 인사를 건넸다. 팬들은 이수만 회장의 등장에 “이수만”을 연호했다.

이어 이수만 회장과 함께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보아, 그룹 슈퍼주니어 등이 공연을 관람했다.

엑소의 이번 콘서트 총연출은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맡았다. 토니 테스타는 엑소와 ‘늑대와 미녀(Wolf)’, ‘중독(Overdose)’ 등을 통해 호흡을 선보였다. 엑소는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인만큼 엑소만의 음악과 퍼포먼스, 매력이 집약된 완성도 높은 공연을 구성했다.

엑소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콘서트 3회 회당 1만 4,000명, 총 4만 2,000여 명의 팬을 동원했다. 엑소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홍콩, 우한, 베이징, 충칭, 청두, 타이페이, 상하이, 칭사, 시안, 마닐라, 싱가포르, 광저우, 자카르타, 방콕, 베이징,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오사카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