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신의 퀴즈4′에 출연 중인 류덕환(위)과 윤주희.

1년 간의 의식 불명 상태에서 깨어난 류덕환이 자신의 수술을 담당한 의사의 충격적인 정체를 알게 됐다.

25일 방송될 메디컬 범죄 수사극 OCN ‘신의 퀴즈4’ 2화에서 천재 의사 한진우(류덕환)의 수술을 집도한 의사의 충격적인 정체가 밝혀질 예정이다. 지난 첫 방송에서는 한진우는 또 다른 인격인 ‘다크진우’의 위협 속에 위기에 몰리며 정신을 잃고 쓰러진 뒤 의문의 인물에게 수술을 받고 극적으로 깨어났다. 수술 집도의를 궁금해하는 한진우에게 연인 강경희(윤주희)도, 법의관 사무소 소장 조영실(박준면)도 대답을 회피해 궁금증이 더해졌다.

‘신의 퀴즈’ 2회에서는 이와 관련된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질 예정. 예상치 못했던 수술 집도의의 정체를 알게 된 한진우는 자신을 곁에서 1년 간 극진히 간호해 준 연인 강경희와 격한 말다툼까지 벌이게 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한진우는 강경희에게 “강 형사님이 뭘 알아요? 뇌 전문가라도 돼요?”라고 다그치며 “아무리 내가 위험했어도 그 인간 손에 날 맡기지 말았어야 했다구요”라고 원망했다. 수술 집도의의 정체가 누구일지, 이를 두고 갈등을 겪는 한진우와 강경희의 관계는 어떻게 될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신의 퀴즈4’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진우 박사의 수술 집도의가 누구길래 한진우가 저렇게 화를 내는지 궁금하다”, “첫 화부터 궁금한 게 너무 많은 신퀴!”, “전혀 예상치 못했던 반전이 드러날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CN ‘신의 퀴즈4’ 2화는 2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