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비욘세의 동생 솔란지 노울스가 형부 제이지(Jay-Z)를 폭행한 영상이 있었다.

지난 12일(현지시각) 미국의 연예전문매체 TMZ는 “지난 5일 뉴욕시 스탠다드 호텔 엘리베이터 안에서 솔란지 놀스가 제이지를 폭행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비욘세, 제이지 부부와 솔란지는 함께 미국 패션 시상식 매트 갈라(Met Gala)에 참석했으며, 행사 뒤 세 사람이 함께 탑승한 엘리베이터 안에서 이 같은 사건이 벌어진 것이다. 이 장면이 담긴 CCTV영상이 공개되면서 비욘세, 제이지 부부의 불화설을 지폈다.

공개된 CCTV 영상에 따르면 비욘세를 따라 엘리베이터를 탄 솔란지가 자신과 마주보고 있는 제이지에게 갑자기 주먹을 날리고, 경호원이 그녀를 제지하자 두 발로 제이지를 걷어찬다. 상황이 진정된 후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제이지는 솔란지에게 지갑을 주워주지만, 솔란지는 분이 안풀린 듯 다시 그를 향해 달려들고 이를 경호원이 제지한다.

솔란지의 폭행은 경호원의 만류에 폭행은 중단됐으나, CCTV 속 비욘세의 모습은 두 사람의 싸움을 말리지 않고 오히려 방관하고만 있어 부부 간의 불화설에 무게를 더한 것이다.

결국 21일(현지시각), 비욘세와 제이지가 이혼을 앞두고 있으며 재산분할소송과 양육권 소송이 펼쳐질 가능성이 있다는 보도가 전해졌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 비욘세 인스타그램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