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 인도네시아 2번째 단독 콘서트 성황리 개최!! 22,000 전 좌석 매진! 여전한 인기 과시!
가수 이루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2,000석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이루는 지난 17일 자카르타 라파안디 스나얀 축구 경기장에서 콘서트 ‘2014 이루 콘서트 인 자카르타 하이드 앤 식(Eru Concert in Jakarta HIDE &SEEK)’을 열었다.
이루 엔터테인먼트 측은 “변함없는 열기로 이루의 두 번째 콘서트를 맞이한 인도네시아 현지 팬들은 22,000석 전석을 꽉 메운 채 3시간 동안 이루를 연호하며 열광했다”고 전했다.
이루는 공연을 하면서 현지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그 동안 갈고 닦아왔던 인도네시아 어인 인니어를 구사해 팬들을 감동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팬들을 위해 한 달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영상쇼까지 공개해 인도네시아 팬들을 완전히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이로는 공연 기획부터 연출, 안무, 의상, 편곡 등 공연의 전반적인 진행에 모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까만안경’ ‘흰눈’ ‘미워요’ 등 자신의 히트곡 무대와 케이팝 댄스 무대를 마련해 관객을 열광케 했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에일리와 인도네시아 인기가수 아다밴드가 우정 출연해 자리를 빛냈으며 가수 태진아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루는 인도네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아시아나항공 홍보대사 위촉, 현대자동차 광고모델, 롯데 면세점 광고 모델, 비타500 광고 모델 등 활발한 활동으로 다시 한 번 신한류 열풍을 입증시킨 바 있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