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의 신혜성이 ‘중국최신가요차트어워드(中國新歌榜音樂盛典?頒?禮)’에서 ‘아시아 인기 가수상’을 수상했다.
신혜성은 지난 17일 저녁 7시 30분(현지시간) 중국의 항저우 황룡체육관에서 열린 음악 시상식 ‘중국최신가요차트어워드’에서 ‘아시아 인기 가수상’을 수상하며 원조 한류스타로의 위엄을 드러냈다.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참석한 신혜성은 블랙 수트에 노란 리본을 달고 무대에 올라 “굉장히 오랜만에 중국에 왔는데, 이렇게 팬 분들을 만나서 너무 기분이 좋다”며 “이렇게 멋진 도시 항저우에서 멋진 상을 받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앞으로도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날 신혜성은 ‘그대라면 좋을 텐데’, ‘엑스마인드(EX-MIND)’를 화려한 무대매너와 함께 열창해 시상식을 중국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중국최신가요차트어워드’는 절강인민방송국에서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절강방송그룹 산하의 라디오채널 둥팅(??) 968 (http://www.cztv.com/radio.fm968)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됐으며, 시상식 현장은 이번 주말 절강위성방송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의 관계자는 “신혜성이 중국최신가요차트어워드에서 ‘아시아 인기 가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감사 드린다” 며 “신혜성에게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신혜성은 지난 5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 녹화해 참여해 입담을 과시했으며, 신혜성이 출연한 ‘마녀사냥’은 30일 밤 11시 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