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 동네 예체능’
KBS2 ‘우리 동네 예체능’
KBS2 ‘우리 동네 예체능’

김종국이 이영표의 철벽 수비에 무너졌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우리 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축구팀과 그들의 친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축구 한 판을 벌이는 ‘축구하자 친구야’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예체능’과 그들의 친구들은 블루와 레드, 두 팀으로 나눠 자존심을 건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된다. 그 가운데, 이영표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김종국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상대팀 골문을 향해 드리블 돌파를 시도하던 김종국이 바람처럼 달려온 이영표에 의해 1초 만에 저지당하고 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라운드에 힘없이 패대기쳐지는 김종국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김종국의 굴욕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측면에서 바쁘게 공을 몰던 김종국이 상대팀 공격수에게 패스를 하는 패스미스까지 범하는 등 연이은 실수연발에 같은 팀 선수들에게 따가운 눈총을 받아야 했다는 후문이다.

강호동은 김종국이 이영표의 인정사정없는 플레이에 패대기까지 당하자 “종국아, 근육을 써라. 근육을”이라고 외치는가 하면, 이영표에게는 “영표야 좀 적당히 해. 여기 동네 친구 노는 데야”라고 말하며 애걸복걸하기에 이르렀다.

이에 보다 못한 이덕화 감독은 이영표를 향해 “예의 있게 해라”고 일침을 가하는 등 이영표 뚫기가 김종국이 속한 블루팀의 최대의 과제로 떠올랐다.

이처럼 만능꾼 김종국도 월드 클래스 이영표에게 연이은 패대기 굴욕을 당한 가운데, 이영표가 나서는 에이스 ‘레드’팀과 김종국, 민호가 출격하는 구멍집합 ‘블루’팀의 한판승부는 20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우리 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