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 조성모(시계방향으로), 현우, 서하준, 김기범, 김형준
조성모, 김형준, 현우, 서하준, 김기범이 뮤지컬 ‘카페인’에 캐스팅됐다.다섯 사람은 오는 6월 27일 개막을 앞둔 ‘카페인’에서 남자 주인공 지민 역으로 출연해 각자 5인 5색의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2012년 한국 공연 이후 약 2년 만에 관객의 곁으로 돌아온 국내 순수 창작 뮤지컬 ‘카페인’은 한 카페 공간에서 다른 시간대에 일하던 바리스타 세진과 소믈리에 지민이 칠판을 쟁취하기 위해 싸우다가 사랑에 빠진다는 달콤한 내용을 담는다. 또 단 두 명의 남녀 배우가 100분의 전체 공연을 이끌어 나감에도 지루할 틈이 없는 스토리 라인과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극중 조성모, 김형준, 현우, 서하준, 김기범이 연기하며 각양각색 매력을 선보일 지민 역은 와인을 공부하기 위해 낮에는 유학 준비를 하고 저녁에는 카페에서 소믈리에로 일하며 꿈을 키워가는 열혈 청년이다. 매사에 자신감 넘치는 연애고수 지민이 까칠한 연애하수 세진과 만나 커피처럼 향기롭고 와인처럼 달콤한 러브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에 제작사 측은 “출연 배우들 모두 작품과 본인이 연기할 캐릭터에 특별한 매력을 느껴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 현재 공연 시즌에 맞추어 ‘관객과의 대화’, ‘월드컵 기념 이벤트’, ‘시크릿 와인 파티’ 등 관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배우들 역시 열성을 다해 공연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카페인’은 오는 6월 27일부터 9월 7일(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