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시계방향으로), 이하늬, 송일국, 은지원

배우 원빈의 매형이 새누리당 손인암 경기도의회의원 후보로 알려졌다.

지난 20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는 원빈이 손인암 후보의 사무실에 방문한 사진이 게재돼 화제가 됐다. 원빈은 손인암 후보의 처남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에 정치인 가족을 둔 스타들도 다시금 조명받고 있다.

손인암 후보는 원빈 셋째 누나의 남편으로 지난 2006년 지방 선거에서 경기도 광명시의원으로 당선됐다. 또 손인암 후보는 지난 2005년 원빈의 소속사 드림이스트온의 대표를 맡기도 했다. 드림이스트온은 현재 이든나인으로 법인을 변경했다.

가수 은지원은 박근혜 대통령의 조카로 유명하다. 은지원은 고(故) 박정희 전 대통령의 누나 박귀희 씨의 손자로 박근혜 대통령과 5촌 당고모, 당조카 사이다. 앞서 은지원은 지난 2012년 대통령 선거 운동 기간 박근혜 대통령의 지원 유세에 함께 나서기도 했다.

배우 이하늬는 새정치민주연합 문희상 의원의 외조카다. 이에 이하늬는 지난 2012년 4월 총선에서 외삼촌 문희상 의원의 지원 유세에 함께하기도 했다. 또 배우 송일국의 어머니는 배우 출신 새누리당 김을동 위원이다. 김을동 의원 또한 제19대 총선에서 송일국의 적극적인 지원 유세를 받기도 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비오템옴므, 킹콩엔터테인먼트, GYM엔터테인먼트, KBS2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