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사남일녀’, JTBC ‘유나의 거리’, Mnet ’100초 전’포스터(맨위부터)
19일(월)JTBC ‘유나의 거리’ 첫 방송 오후 9시 50분
뜨거웠던 드라마 ‘밀회’의 후속으로 편성된 ‘유나의 거리’가 첫 전파를 탄다.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 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로 김옥빈, 이희준, 이문식, 신소율, 김희정 등 배우가 출연한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선균 편 오후 11시 15분
‘꽃중년 배우’ 이선균이 ‘힐링캠프’를 찾는다. 이선균은 ‘힐링캠프’에서 두 아들을 키우는 어려움과 배우로서의 연기 인생을 털어놓는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이선균의 아내이자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전혜진이 깜짝 출연해 ‘전쟁’을 방불케 하는 이들의 험난한 결혼 생활을 폭로할 예정이다.
20일(화)
Mnet ‘100초 전’ 첫 방송 오후 8시 50분
실력파 가수들의 보컬 전쟁 프로그램 ‘100초 전’이 오는 20일 첫 공개 된다. ‘100초 전’은 다양한 세대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자신을 숨긴 채 출연해 그 가수가 갖고 있는 인기, 이미지 등의 차별 없이 오로지 노래로만 대중들의 평가를 받는 프로그램으로, 래퍼 김진표가 MC를 맡고 참가자로 가수 원미연, 임주리, 김경호, 알리,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민, 그룹 메이트의 멤버 정준일, 더블케이, 김성면이 출연한다.
23일(금)
MBC ‘사남일녀’ 마지막 회 오후 10시
‘착한 예능’으로 안방극장에 훈훈한 감동의 메시지를 전했던 ‘사남일녀’가 오는 2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1 방송을 끝맺는다. ‘사남일녀’는 4명의 형제와 외동딸이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며 가족의 의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이하늬가 출연했다. ‘사남일녀’는 일부 멤버 교체 등 3개월간의 재정비를 거쳐 오는 8월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다.
24일(토)
MBC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오전 1시 15분
지난 1월 첫 방송된 ‘예스터데이’가 오는 24일 종방된다. ‘예스터데이’는 197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대중의 사랑을 받은 가요를 원곡을 부른 가수와 가창력 있는 후배 가수들과 함께 라이브로 선보이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와 특색 있는 콘셉트로 관심을 모았다. ‘예스터데이’의 후속으로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관련 프로그램이 편성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JTBC,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