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 축구팀의 경기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0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55회에서는 ‘예체능’ 축구팀과 이들의 축구광 친구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열띤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예체능’ 측은 경기장 밖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웃음꽃이 만발한 선수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형돈은 환한 웃음으로 김종국을 맞아 두 사람간의 끈끈한 친분을 짐작케 했다. 스트레칭에 집중하며 남다른 포스를 내뿜고 있는 이영표, 미소를 짓고 있는 이기광과 서지석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그라운드 위를 구르며 웃고 있는 강호동의 천진난만한 모습은 보는 이까지 미소짓게 만들었다.

‘예체능’ 제작진 측은 “이날 경기에서 선수들은 공격과 수비를 한 데 아우르는 멀티플레이로 그라운드를 종횡무진했다”면서 “무엇보다 이영표는 한 번 물면 놓치지 않은 집념으로 물 샐 틈 없는 수비를 펼치는 등 자타공인 최고 수비수의 진면모를 드러냈다“며 ”’예체능’ 선수들의 맹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KBS2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