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드림콘서트 포스터

2014년 드림콘서트의 티켓팅이 시작된다.

‘힘내라 대한민국 2014 드림콘서트’(이하 ‘드림콘서트’)가 오는 6월 7일 오후 6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개최 20주년을 맞이하는 드림콘서트는 실의에 빠진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2014 브라질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의 ‘힘내라 대한민국’으로 변경했다.

이번 드림콘서트에는 그룹 소녀시대, EXO, 비스트, 포미닛, 비투비, 에이핑크, B1A4, 걸스데이, 티아라, 스피드, 빅스, 유키스, 레인보우, 블락비, 달샤벳, 탑독, 포커즈, GOT7 등 32개 팀과 스페셜게스트 YB가 참여해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지난 1995년에 시작된 드림콘서트는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특별 후원하며 가수들의 재능기부 참여로 개최되는 공익문화행사다. 매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자는 취지로 20년간 이어졌다. 드림콘서트 관람권과 공식MD물품의 판매 수익금은 청소년을 위한 공익 기금으로 사용된다.

이번 트림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www.interpark.co.kr)를 통해 진행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2014 드림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