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3’ 출신 래퍼 유나킴이 타이거 JK와 윤미래, 비지(Bizzy)와 함께 한 프로젝트 곡 ‘이젠 너 없이도’ 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나킴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젠 너 없이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유나킴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젠 너 없이도’ 의 티저 영상은 조용필, 이효리, 비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화제가 된 룸펜스가 연출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였다. 티저 영상의 내용은 유나킴이 무대 위에서 긴장한 듯 마이크를 잡는 드라마 형식의 장면과 함께, 컬러풀한 세트를 배경으로 댄서들과 함께 춤추는 유나킴의 모습이 교차 편집 됐다. 영상에 깜짝 등장하는 타이거 JK의 카리스마 있는 미소, 랩퍼 비지(Bizzy)의 등장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유나킴은 드라마 장면에서 포니테일 헤어와 야구 점퍼, 테니스 스커트의 경쾌한 스쿨걸 룩을, 춤추는 장면에서는 비비드한 컬러의 펑키한 힙합 패션을 선보여 유나킴의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유나킴과 타이거 JK, 윤미래, 비지가 함께하는 ‘이젠 너 없이도’ 는 오는 23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 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유나킴은 타이거 JK와 윤미래, 비지의 적극적인 지원 사격 아래 래퍼로서의 자질을 펼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K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