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그룹 악동뮤지션이 음원사이트 멜론의 ‘아티스트 톱20’, ‘앨범 톱 20’ 부문에서 5주간 연속 1위를 기록했다.악동뮤지션은 음원 발표 첫주차인 지난 4월 7일부터 13일까지 기간에 멜론 ‘아티스트 톱 20’, ‘앨범 톱 20’부문에서 1위에 오른 후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차트에서 1위를 고수하면서 이 부문의 5주차 연속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앨범 발매에 앞서 걸그룹 투애니원이 ‘아티스트 톱20’과 ‘앨범 톱20’에서 6주 연속 1위를 고수한 바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투애니원과 악동뮤지션이 릴레이 인기를 이어가며 이 부문에서 11주 동안이나 정상의 자리를 지키는 저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플레이(PLAY)’는 이찬혁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고 웰메이드 앨범으로 호평 받았다.
악동뮤지션의 ‘200%’는 세월호 침몰사고에 대한 애도에 동참하며 결방 중인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차지해 이목을 모았다. 악동뮤지션은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해 동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15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기브 러브’ 활동에 나선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