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전효성
전효성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이 첫번째 솔로앨범 ‘톱 시크릿(TOP SECRET)‘ 전곡을 공개한 후 각 음원 사이트 순위권에 올랐다.

음원 전곡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night Kiss)’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높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전효성만의 고혹적인 댄스는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 ‘톱 시크릿(TOP SECRET)’ 한정판인 스페셜 앨범 발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스페셜 앨범은 일반 앨범에 비해 좀 더 다채롭고 풍성한 구성을 갖췄다. 커버를 포함해 약 80페이지로 구성된 스페셜 앨범은 200X240 사이즈의 미니포스터와 함께 스틸 포토북이 추가됐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오직 스페셜 앨범에만 존재하는 재킷 사진과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DVD다. 이는 전효성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생생하게 포착한 것은 물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전효성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섹시 디바다운 여러 면모를 한껏 엿볼 수 있다. 이번 ‘톱 시크릿’의 스페셜 앨범은 데뷔 6년 만에 발매하는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인 만큼 일반판에 비해 훨씬 다채로운 의상들로 꾸려졌으며, 화보집에 개념이 더해진 스페셜 앨범으로 그 소장가치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전효성은 ‘굿나잇 키스’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