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토리 눈’ 전양자 편
‘리얼스토리 눈’ 전양자 편
‘리얼스토리 눈’ 전양자 편

MBC ‘리얼스토리 눈’ 제작진이 방송사고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지난 12일 오후 ‘리얼스토리 눈’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금수원의 중심, 전양자의 두 얼굴’ 방송 중 외부의 종합편집 과정에서 프로그램 결론에 해당하는 2분 40초 가량의 분량이 방송되지 못했습니다. 이와 같은 방송사고가 발생한 점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재발 방지에 각별히 유의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이날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금수원의 중심, 전양자의 두 얼굴’이란 주제로 방송되던 도중 갑자기 방송이 중단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방송되는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과 배우 전양자에 대해 집중 보도될 예정이었지만 방송 도중 갑자기 중단돼 의혹이 불거졌다.

이어 MBC는 공식 홈페이지와 동영상 사이트 등을 통해 ‘리얼스토리 눈’의 완성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방송 사고로 전파를 타지 못한 내용이 담겨져 있다. 영상에는 전양자가 논란 발생 후 자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는 이웃 주민의 인터뷰와 함께 의혹에 대해 진실을 밝혀달라는 제작진의 마무리가 담겨져 있다.

앞서 지난 9일 방송된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교회와 사업, 부동산 등 유병언 전 회장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집중 보도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