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김희애
‘밀회’ 김희애
‘밀회’ 김희애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밀회’ 김희애가 장현성과 손잡고 위기에서 탈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밀회’ 15회에서는 검찰이 혜원(김희애)의 집을 압수수색하고 혜원을 직위해제하는 등 서회장(김용건)의 압박이 현실화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혜원의 남편 준형(박혁권)도 간통죄로 혜원을 고소하라는 민학장(김창완)의 지시에 따르기로 결심을 굳혔다.

혜원은 선재(유아인)의 집에서 선재를 기다리다 들었다. 하지만 선재가 돌아오자마자 준형과 경찰이 선재의 집에 나타났다. 흥분하는 준형 앞에서 혜원은 “통화 좀 하겠다”며 인겸(장현성)과 대담한 승부를 시작했다. 결국 혜원은 서회장의 파일을 이용해 인겸과 한 편이 되는데 성공하고 풀려나게 됐다.

이후 기세를 잡은 혜원은 자신의 자리로 다시 돌아오게 되고 호시탐탐 혜원의 자리를 노렸던 왕비서(백지원)에게 “원위치로 돌아가라”고 통쾌하게 말했다. 또 혜원은 성숙(심혜진)에게 투자 조언을 하던 백선생(길해연)의 해외 도피를 유도해 자동으로 혐의를 인정하는 상황을 만들었다. 하지만 혜원은 동지가 된 인겸과 의견이 엇갈리는 모습이 보여 예상할 수 없는 앞날을 예고했다.

‘밀회’ 마지막 회는 13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