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3회 예고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이종석이 수술실에 입성한다.

12일 ‘닥터 이방인’ 측은 3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3회 예고편에는 박훈(이종석)을 비롯한 주연 배우들이 모두 극의 중심배경이 될 명우대학교병원에 모인다. 그 중 박훈은 명우대학교병원 수술실에서 블리딩 없는 절개로 천부적인 수술 실력을 드러내며 문형욱(최정우 )을 비롯한 병원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왜 박훈이 명우대학교병원 수술실에서 집도를 하고 있는 것인지 이 사건으로 인해 어떤 결과를 초래할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박훈이 명우대학교병원에 입성하게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한재준(박해진)의 이중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양정한(김상호)는 한재준에게 허리를 숙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한재준은 젠틀한 목소리로 “성 앞에 기사가 양선생님이라고 생각해요”라고 이야기하며 분위기를 180도 바꿔 “쓰레기 같은 놈”이라고 서늘한 목소리를 보였다.

특히 극과 극 모습의 박훈과 한재준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명우대학교병원에 박훈이 등장하며 본격적으로 그의 남한 생활이 펼쳐지는데 두 사람이 어떤 첫 만남을 가지고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 팀 선정을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닥터 이방인’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아우라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