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참 좋은 시절’ 방송 화면 캡처
KBS2 ‘참 좋은 시절’ 방송 화면 캡처
KBS2 ‘참 좋은 시절’ 방송 화면 캡처

이서진과 김희선이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참 좋은 시절’ 21회에서는 오치수(고인범)의 협박에 그를 찾아가 담판을 지으려 하는 강동석(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동석은 차해원(김희선)의 아버지가 저지른 일을 빌미로 수사를 멈춰달라는 오치수에게 “나의 가족이 어떤 상처를 받던지 나는 상관이 없다. 또 그 일로 해원이가 반대를 받는다고 해도 상관없다. 개소리 하지 마라”고 말했다.

이어 “차해원이 그 일 때문에 나와의 결혼을 포기한다면, 그건 차해원과 나 사이의 인연이 거기까지인 거다”며 “당신의 회사 곧 세무조사 들어간다. 날 건드렸으니 나도 그만한 보답은 해야 하지 않겠느냐”고 강경한 반응을 보였다.

강동석은 오치수에게 선전포고한 뒤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차해원을 만났고 차해원은 “또 거절당했다. 앞이 안 보인다. 큰일 났다. 오빠 말대로 우리 손잡고 도망가 버릴까”라며 답답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에 강동석은 “어떤 일이 있어도 절망하지 않겠다. 어떤 일이 있어도 너 혼자 마음대로 판단하고 결정내리지 않겠다, 나를 믿고 내 말만 듣겠다고 약속해라”고 말했고 차해원은 강동석을 끌어안으며 “어떤 일이 있어도 오빠 곁을 떠나지 않을 거고, 절대로 포기하거나 지치지 않을 거다”는 말로 사랑을 약속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KBS2 ‘참 좋은 시절’ 방송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