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포스터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29일 ‘닥터 이방인’ 측은 배우 이종석, 박해진, 진세연, 강소라 등 주인공들의 매력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두 개의 심장, 하나의 박동. 운명도 갈라놓지 못한 사랑’이란 카피가 눈에 띄며 네 명의 주인공이 한반도 지도를 수놓고 있다.
포스터 속 이종석과 진세연은 운명도 갈라놓지 못한 사랑의 주인공이지만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해 애틋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또 각기 다른 운명에 처해진 주인공들의 모습이 포스터 속에 담겨있어 극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천재의사 박훈 역의 이종석은 처연하면서도 비장한 눈빛을 선보였으며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역을 맡은 박해진도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이고 있다. 이들 사이를 지켜보는 강소라와 아련한 눈빛의 진세연도 각기 다른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닥터 이방인’ 제작사 측은 “포스터에서 네 명의 주인공들의 얽히고 설킨 운명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듯하다”며 “이들이 만들어갈 ‘닥터 이방인’ 이야기에 대한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닥터 이방인’은 오는 5월 5일 첫 방송 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아우라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