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포스터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포스터가 공개됐다. 29일 ‘너포위’ 제작사는 각양각색의 3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의 대결 포스터에는 차승원과 이승기의 대립 속에서 난처해하는 고아라의 모습이 생동감 넘치게 담겨있다. 고아라는 극 중 강남경찰서 강력3팀 홍일점 어수선 역으로 분하며 촬영 현장이나 극 중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다. 포스터에서 볼 수 있듯 강력계 레전드 형사 서판석 역의 차승원과 다혈질 신입 경찰 은대구 역의 이승기는 대결 구도를 펼치며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이어 제복 포스터에서는 차승원과 일명 ‘P4(Police 4)’ 이승기, 고아라, 안재현, 박정민이 제복을 말끔하게 차려 입고 강남 한복판을 힘차게 걷고 있다. 비장한 표정의 이승기와 풋풋한 표정의 고아라, 안재현, 박정민의 모습에서 미숙하지만 뜨거운 청춘의 열정이 엿보이고 있다. 특히 ‘강남 한복판에 투하된 핵폭탄급 사고뭉치들’이란 카피가 앞으로 네 사람이 강남경찰서 안에서 어떤 모습을 펼칠지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ADVERTISEMENT
‘너포위’는 ‘쓰리 데이즈’의 후속으로 오는 5월 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