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걸그룹 투애니원 씨엘이 한 쪽 앞머리만 자른 언밸런스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17일 씨엘이 한 쪽 앞머리만 자르고 있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 사진은 최근 서울 광장동에서 진행된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광고 촬영장에서 촬영된 것이다. 사진 속 씨엘은 개성과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무대 의상을 입고 아쉬운 표정으로 앞머리를 매만지고 있다.
이날 대기실에서 거울을 보던 씨엘은 ‘쇼 유어 컬러 위드 글라소(Show Your Color with GLACEAU)’ 무대에 오르기 30분 전 지루해 보이는 앞머리의 반을 과감히 잘라내는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평소에도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를 위해 아이템 하나까지 신경 쓰며 자신의 캐릭터를 무대에 녹이려 애쓴다는 씨엘은 세상에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자신만의 컬러를 보여준다는 촬영 콘셉트를 위해 파격적인 언밸런스 헤어컷을 소화했다.
이어진 씨엘의 무대에서는 그만의 유니크하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로 현장을 채웠다. 이 날 현장을 함께한 관객들은 씨엘의 이름을 외치며 무대를 즐겼다.
씨엘의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는 오는 4월 중순부터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코카콜라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