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가 캐릭터를 설명했다.

최근 고아라는 SBS 공식 유투브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너희들은 포위됐다’ 속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어수선은 일단 이름대로 어수선하고 눈치가 조금 없는 편이다”며 “하지만 불의를 참지 못하고 정의감이 넘치는 성격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

이어 고아라는 “그래서 경찰로서 열정도 크고, 말보다는 행동이 앞선다”며 “여기에다 무한 긍정적인 마인드와 무한 낙천적인 성격이 있어 극에 재미를 안길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아라가 맡은 어수선은 천신만고 끝에 경찰 공무원 시험에 합격해 신입 경찰관이 되는 인물이다. 고아라는 어수선으로 완벽 변신해 최근 진행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권총과 확성기를 들고 통통 튀는 연기를 선보였다.

고아라는 “그 동안 대학도 졸업했고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도 잘 마쳤던 것 같다. 이번에는 ‘너희들은 포위됐다’로 인사드리게 됐는데 즐겁고 신나게 촬영 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고아라를 비롯해 이승기, 차승원, 오윤아, 안재현, 성지루, 임원희,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오는 3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